코오롱인더스트리FnC가 2020년 9월 런칭한 뷰티 브랜드 ‘라이크와이즈(Likewise)’는 단기간에 ‘고보습 강자’로 부상해 새해 성장에 기대가 모아진다. 라이크와이즈는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를 겨냥해 전문가들과 함께 철저하게 고객중심에서 만든 고보습 기초 화장품이다.
‘수분직배송’을 슬로건으로 각 제형별 최적의 제조사와 연결해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을 실현했다. 모든 제품은 1만~3만 원대로 가격경쟁력을 구축하고 수분공급을 테마로 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수분기초는 곧 라이크와이즈’라는 공식을 만들어 마니아층을 구축하는 작업에 돌입했으며 친환경 패키지에 비중을 둬 깨끗한 디자인, 리사이클링 플라스틱 활용, 국제산림관리협의회에서 인증 받은 종이와 무공해 콩기름 잉크를 사용하는 등 철저하게 실천하고 있다.
라이크와이즈는 지난해 9월에 출시한 수분 주력 라인 중 ‘수퍼차지 크림앤크림’으로 화장품 성분 분석 플랫폼 ‘화해’에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흡수력 만족도 94%를 차지했다. 특히 라이크와이즈의 주요타겟 20-30대 평균 만족도가 5점 만점에 4.02를 차지했다. 또한 9월 대비 10월 회원가입 수는 330% 증가하면서 라이크와이즈에 대한 인기가 급증하는 추세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