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는 이중 쿨링 효과를 극대화한 냉감 기능성 티셔츠 라인 ‘아이스콜드 시리즈’를 선보이며 여름 시장을 겨냥한다. 이번 시리즈는 외부 온도 변화에 따라 적정한 체온을 유지하는 상변화 소재 PCM(Phase Change Material)에 수분과 접촉할 때 열을 흡수하는 접촉냉감 효과가 우수한 자일리톨을 첨가한 PCM-a(알파) 프린트를 아웃도어 업계 단독으로 적용했다.
데일리 웨어로 입기 좋은 반팔 티셔츠와 등산용 집업 티셔츠 및 쿨비즈룩의 폴로 티셔츠 등으로 구성했다. 심플형, 절개형, 레터링 프린트형 디자인과 멜란지, 메쉬, 트리코트 등 소재도 다양해 고객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PCM-a 아이스 라운드티셔츠는 아웃도어 활동에 입기 좋은 쿨링 반팔 티셔츠다. PCM-a 프린트를 적용했다.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풍성을 강화했다. 은은한 광택이 포인트인 소프트 냉감 멜란지 소재에 기하학 프린트를 적용했다.
PCM-a 칠리 아이스 집업티셔츠는 야외 활동시 자외선 차단효과가 있는 긴팔 쿨링 티셔츠다. PCM-a 프린트 적용했고 냉감 멜란지 소재를 적용해 시원하다. 은은한 광택과 그라데이션 프린트가 눈에 띈다.
네파 정동혁 상품본부장 전무는 “네파 아이스콜드 시리즈는 냉감 기능성 강화를 위해 항온성과 접촉냉감을 동시에 적용해 올 여름 탁월한 쿨링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