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터너스(회장 이재수)의 아메리칸 뉴 프레피룩 브랜드 ‘UCLA’가 원슈타인, 마미손과 함께한 2021년 F/W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MSG워너비 막내로 활동하며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원슈타인과 함께 마미손이 UCLA 뉴 레트로 캐주얼룩을 특유의 눈빛과 감성으로 담아냈다.
UCLA는 이번 F/W 컬렉션에서 80년대 스트리트 레트로 무드에 프레피(Preppy)와 스포츠를 각각 결합, 재해석한 뉴 레트로 캐주얼(New Retro Casual)을 제안한다. 프레피 스트리트와 레트로 무드의 결합을 통해 UCLA 캐릭터와 프레피 스트라이프를 적용해 어울리지 않는 것들의 조합을 지향하고 믹스앤매치룩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스트리트 스포츠와 레트로 무드의 결합을 통해 앵커 사인과 콜라쥬 블록을 적용하는 한편 이를 오버사이즈 핏으로 표현해 제멋대로의 투박함에 나오는 멋스러움을 제안한다.
UCLA는 이 같은 컨셉을 통해 컬러 블록의 트레이닝점퍼와 브루인스(BRUINS) 캐릭터 트레이닝웨어, 스웻셔츠 등을 이번시즌 대표 아이템으로 제안할 계획이다.
컬러 블록의 트레이닝 점퍼와 버클 포인트의 트레이닝 팬츠는 셋업 코디가 가능한 제품으로 유니크한 컬러감과 버클이 포인트로 다양한 착용 활용이 가능하고 소매에 스카치 원단을 사용한 브루인스 캐릭터 트레이닝 집업 점퍼와 트레이닝 팬츠를 출시해 스트리트 무드의 셋업 코디를 제안한다.
이 외에도 기모 테리 원단을 사용해 한 겨울에도 입을 수 있는 브루인스 라인의 후디와 전면부에 아치형 UCLA 로고를 사용한 스웻셔츠 등을 출시한다. UCLA F/W 컬렉션 상품들은 오프라인 매장과 에이디스튜디오샵(www.adstudioshop.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