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형 아울렛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은 오는 21일까지 ‘폴 인 마리오’ 프로모션을 펼친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서 ‘F/W 특가전’과 ‘가을 특가 찬스’ 및 ‘골프웨어 특가전’ 등을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서는 F/W 특별전이 열려 ‘주크’와 ‘JJ지고트’의 다양한 여성 의류를 5만원대부터 시작하는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1관 1층 ‘닥스ACC’에서는 브랜드데이 특집전을 열고 ‘닥스’의 핸드백이나 지갑 등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10% 추가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레저전문관인 마리오아울렛 2관 1층 한 행사장에서는 ‘프로스펙스’ 멤버십 회원 가입 시 프로스펙스의 신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해 주는 혜택을 선보인다. 2관 1층의 ‘마운티아’에서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10%를 추가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LF팩토리 F/W 특가전이 전개돼 ‘닥스’와 ‘라푸마’의 전 품목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마르페 광장에서는 골프웨어 특가전도 열린다. ‘나이키골프’, ‘루이까스텔’, ‘엘르골프’, ‘링스’, ‘아놀드파마’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풋마트 브랜드 슈즈 기획전이 열린다.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의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 3관인 마리오몰 1층 한 행사장에서는 바인드 F/W 특가전이 열려 ‘오아이오아이’, ‘이벳필드’, ‘키르시’의 의류를 최대 50%까지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마리오몰 2층 ‘슈펜’에서는 가을 특가 찬스전을 열고 캐주얼 스니커즈와 부츠, 펌프스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