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BUCKAROO)가 SNS를 통한 윈터룩 패션 알리기에 열중하고 나섰다. 최예빈과 손현우의 개인 SNS에 업로드된 윈터룩 패션이 팬들의 관심을 받으며 화제를 모은다는 것.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코디로 브랜드 특유의 고급스러운 헤리티지를 소화했다는 평.
최예빈은 원마일웨어룩으로 루즈핏 트렌디 ‘여성 PU 숏기장 RDS 다운점퍼’로 꾸안꾸를 뽐내며, 모던한 ‘면벨루아 팬츠’를 매치했다. 점퍼는 동물 복지를 고려한 RDS 인증 충전재로 윤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가치 소비자들에게 적달한다.
손현우는 ‘남성 N/P 후드 RDS 숏다운점퍼’로 탈부착 가능한 후드와 목 부분의 양털 소재로 보온성을 자랑한다. 하의는 빈티지 워싱 기법의 세련된 ‘남성 히팅진 레귤러 스트레이트 M톤 기모 팬츠’를 코디해, MZ세대 남성 소비자들을 저격했다.
지난해 9월 종영한 ‘펜트하우스 시즌 3’로 SBS 연기대상 ‘신인상’ 최예빈은 KBS2 토일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 출연이 확정됐다. 손현우도 아이돌 그룹 ATO6과 웹드라마 '트랩' 출연을 병행 활동 중이다. 한편, 버커루는 매장 매뉴얼을 업데이트했으며, ESG 경영 일환으로 리사이클링 패딩 충전재, 에코퍼 등이 적용된 신상품 개발에 주력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