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무드 강화한 ‘MNTA’ 라인 런칭
동진레저의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MOUNTIA)’가 올해 ‘세상의 모든 길과 함께’하는 범용성 아웃도어 브랜드로 포지셔닝을 한다. 마운티아는그 동안 산행에 초점을 맞춘 기능성 제품들과 어덜트 캐주얼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여왔다. 올해부터 아웃도어 시장이 활성화되고,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멀티 TPO(time, place, occasion)가 가능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스포츠 무드가 강화된 ‘MNTA’ 라인을 선보인다. 기존 데일리 클래식(DAILY CLASSIC) 라인과 투 트랙으로 S/S시즌을 운영한다. 이 두 라인을 통해 가벼운 산책에서부터 역동적인 스포츠 활동까지 세상의 모든 길에서 다채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이어 나가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제품들로 접점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일주일(7) 동안 매일(1) 2km 이상 걷는 ‘712 캠페인’을 전개하며 MNTA 라인 내 ‘길’이라는 로고를 형상화한 ‘712’ 프로젝트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데일리 클래식 라인에서는 평소 일상복으로 활동성이 좋은 아웃도어를 입는 소비자들을 위해 라이프스타일에서 입을 수 있는 심미성이 우수한 디자인 제품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