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트 넘치는 패션 아이템 26개 선보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 온라인 주력 라인 ‘새드스마일’이 연남동 베이커리 카페 ‘딩가 케이크’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딩가 케이크는 디저트류에 핑크, 블루, 레드 등 빈티지한 컬러를 사용해 개성 넘치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또, 강아지 등 캐릭터를 케이크 디자인에 활용해 MZ 사이에서 유명세를 보이고 있는 케이크숍이다.
새드스마일은 이번 협업을 통해 딩가 케이크 고유의 컬러와 질감을 담아 위트 넘치는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이번 협업 상품은 총 26개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가장 대표적 아이템은 수건에 쓰이는 테리 소재 셋업이다. 초콜릿 머드 케이크와 패션 후르츠 딜 케이크의 브라운, 베이지 컬러를 그대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티셔츠는 딩가 케이크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조각 케이크 이미지를 사용해 마치 카탈로그를 보는 것 같이 디자인했다. 가방은 케이크 상자를 담을 수 있을 정도로 입체적인 수납공간을 마련해 활용도를 높였다.
도넛이나 쿠키와 같은 디저트를 담는다는 상상으로 동전 지갑 등 주머니 아이템도 선보인다. 새드스마일은 울고 웃는 스마일 캐릭터로 고객들에게 알려져 있다. 이번 협업을 위해 스마일 캐릭터와 함께 딩가 케이크 BI를 담은 새로운 로고를 디테일로 담아냈다. 새드스마일과 딩가 케이크 협업 상품은 코오롱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