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 노스페이스가 처서를 기점으로 기능성 재킷 신제품을 내놨다.
기능성과 세련된 패턴, 색상을 더해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헤리티지 제품이다. 설산 패턴을 비롯한 세련된 디자인이 더해져 스타일리시하다. 또한 일부 제품은 친환경 리사이클링 소재를 더해 친환경 가치 소비 트렌드를 만족시킨다.
‘노벨티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은 등산,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이 잦아지는 가을철, 급격한 기온 변화와 갑작스런 비와 바람에서도 신체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장시간 야외 활동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재킷은 시즌 필수다.
‘노벨티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은 노스페이스 고유의 헤리티지 제품인 ‘1990 마운틴 재킷’에 트렌디한 설산 패턴을 전면에 적용한 화려한 스타일의 제품이다. 방수, 발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신체를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하이 마운틴 재킷’은 방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에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한 도전사 소재까지 적용했다. 변화무쌍한 날씨, 외부의 먼지에도 신체를 쾌적하고 안전하게 유지시키는데 기여한다.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어울리고, 활용도가 높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