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14일 2023 S/S 서울패션위크에 선 곽현주 디자이너가 ‘가장 빛나는 순간: 길-발자국, 발자취를 따라가다’를 테마로 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코로나의 확산과 변이 바이러스에 대한 공포, 지구온난화로 인한 급격한 기후변화 등 예측할 수 없는 대내외적인 환경 속에서도 놓을 수 없는 희망과 내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이 지금이라는 점을 상기시켰다.
23 S/S 곽현주 쇼에는 우주소녀 설아, 가수 종현, 가수 예린, 빌리(츠키, 수아), 인피니트 성열, BAE 173(한결 준서), 황보, 러블리즈 지애, 버츄얼 모델 위니 등 다양한 유명 셀럽들이 참석했다.
한편, 곽현주쇼에는 베라셀라 코리아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베라셀라는 일본의 수많은 에스테틱 살롱에서 전문가용 제품과 홈케어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협업을 통해 곽현주 컬렉션 런웨이에 서는 모델 및 셀럽들의 피부를 책임졌다. 천연성분과 최첨단 기술의 결합으로 완성된 고기능성 스킨케어 화장품이다. 최근 대만, 태국 등에도 진출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베라셀라와 처음 호흡을 맞춘 2023 S/S 곽현주 컬렉션 쇼는 모델들의 헤어 및 메이크업 전, 베이스를 탄탄하게 깔기 위해 베라셀라 코리아의 신제품인 '브이퍼밍셀크림'을 사용했다. 브이퍼밍셀크림은 줄기세포배양액과 노니추출물, 바르는 보톡스라고 불리는 아세틸헥사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다.
베라셀라 선쿠션은 SPF50+ 자외선차단 제품으로 골프, 테니스 등 자외선이 강한 외부활동 시 직접 손에 닿지 않고 수시로 편리하게 바를 수 있는 빅사이즈 쿠션타입이다. 끈적임이 없고 쿨링감으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매끈한 피부톤을 연출시킬 수 있다.
이날 베라셀라는 유명 셀럽들과 프론트로에 앉은 일부 관람객들에게도 베라셀라의 신제품이 증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