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스튜디오 촬영 윈터 컬렉션의 완성도 높여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22 겨울 주력 아이템 씬다운의 3D 영상을 공개했다.
기존 구스다운보다 라이트하면서 보온성이 뛰어난 강점이 있는 씬다운의 특징을 살려 ‘3D ART WORK’로 주력제품을 3D 콘텐츠로 선보여 이번 시즌 컨셉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씬다운(THIN-DOWN) 소재를 활용해 기존 다운 제품보다 슬림해보이면서도 보온성은 더욱 뛰어난 점을 3D 영상으로 구현, 2D보다 더욱 섬세하게 다운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느낌을 알리고자 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인스타그램에서는 씬다운 3D 콘텐츠 공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계정을 팔로워한 후 3D 콘텐츠 리그램과 함께 #테일러메이드어패럴 #테일러메이드 #씬다운 #THINDOWN 등의 필수 해시태그를 참여완료 댓글과 함께 달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무브골프 이동서비스를 하루 동안 이용가능한 VIP 이용권과 테일러메이드 보스턴백, 클러치를 제공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22FW 화보 콘셉트를 ‘In Other Space’로 하여 버츄얼 스튜디오에서 촬영, 기존에 선보인 캠페인보다 더욱 생동감있고 다채로운 22FW 캠페인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