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라운드티·조거팬츠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올 여름 역대급 폭염을 대비해 즉각적인 시원함을 제공하는 코드10 ‘아이스 라운드 티셔츠’와 ‘조거 팬츠’를 출시한다. 아이스 라운드 티셔츠와 조거 팬츠는 일명 ‘얼음실’로 불리는 초냉감 원사를 적용해 온도·습도 조절 기능이 뛰어나다.
초냉감 아이스 나일론은 공기 중의 수분을 빨아들이는 원사의 흡습률 뿐만 아니라 방습률 또한 기존 나일론 원사 대비 2배 가까이 높아 무더운 날씨에 뛰어난 냉감 효과와 더불어 쾌적함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아이스 우븐 반팔 라운드’는 신축성이 뛰어난 우븐 소재를 적용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과 야외 활동에 두루두루 입기 좋다. 밑단 스트링이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용은 밀크티, 페일 핑크, 오트밀, 블랙으로, 남성용은 쉐도우 그레이, 베이지, 카키로 출시됐다.
‘아이스 이지 조거’는 깔끔한 디자인에 허리 밴드와 밑단 시보리를 적용해 활동성이 뛰어난 냉감 조거 팬츠다. 슬림한 핏감으로 에슬레저룩으로 연출 가능하다.
이 밖에도 고프코어룩을 연출할 수 있는 카고 스타일의 코드10 아이스 카고 조거 등도 함께 출시됐다.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코드10 아이스웨어는 K2의 냉감 기술력을 적용한 냉감 제품군”이라며 “여름철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 시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