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쿠셔닝 샌들·고워크 쿨 등 서머 컬렉션
스케쳐스코리아(대표 윌리탄)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브랜드 앰배서더 박은빈과 함께한 서머 컬렉션을 선보였다.
썸머 컬렉션은 스케쳐스의 대표 컴포트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맥스쿠셔닝 샌들’, ‘고워크 쿨’ 등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맥스쿠셔닝 샌들’은 초경량 인젝션 쿠셔닝 울트라 고기능이 적용됐다. 맥스쿠셔닝 라인의 큰 특징인 최상의 쿠셔닝으로 화보 속 박은빈의 모습처럼 가벼우면서 편안한 발걸음을 선사한다. 또한 발등 및 발목 길이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 갑피로 자신에게 맞는 다양한 핏으로 연출할 수 있다.
‘고워크 쿨’은 스케쳐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고워크를 여름 시즌에 맞게 오픈 메쉬 갑피 소재로 변형해 출시했다. 슬립온 타입이지만 통기성이 우수해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발바닥 중앙에 ‘하이퍼 버스트 필라’가 적용돼 기존 출시된 제품보다 더욱 안정적인 반발력을 느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또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워킹, 러닝, 트레일, 골프화 라인까지 매년 확장 출시되고 있는 스케쳐스의 대표 테크놀로지 ‘아치핏’을 샌들 스타일로 선보이기도 했다. ‘고워크 아치핏 샌들’은 발의 아치를 안정감 있게 받쳐주는 아치핏 기능으로 오랜 시간의 야외 활동에도 부담 없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Tag
#스케쳐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