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까지 누적 판매량 전년비 190.5% 상승
늘어나는 여행객으로 수요 증가세
늘어나는 여행객으로 수요 증가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스윔웨어 5월(1~5월)까지 누적 판매량이 전년 대비 3배(190.5%) 가까이 증가했다 .
올해 여름 신제품 판매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4월 한 달간 판매량은 전년대비 398.3% 급증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예년보다 일찍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얼리버드족 증가가 매출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또 “때 이른 무더위로 예년보다 일찍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관련 제품의 판매량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7월 말에서 8월 초인 성수기를 피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휴가를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 트렌드가 떠오르면서 일찍부터 관련 제품의 수요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봤다.
올해는 코로나19 해제에 따라 국가들이 관광객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고, 국내외 항공사들도 노선을 증편하고 있어 스윔웨어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현재 대표 인기 제품은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라인의 크랙 심볼 레깅스, 워터 스커트 레깅스, 집업자켓 등이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라인은 젝시믹스만의 원사 배합으로 개발된 원단을 적용했다. 고급스러운 색감에 뛰어난 내구성을 갖춰 스윔웨어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그 외 체형 커버 및 레이어드를 할 수 있는 제품도 인기다. 힙커버 랩 스커트, 커버업 슬리브리스를 비롯해 워터 파우치, 베이직 수영모자 등 용품들도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