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영도영이’ 스타일링 팁, ‘폴더’ 완성한 장마룩 코디 함께 선봬
이랜드 미쏘(MIXXO)가 장마철 컬렉션 ‘ENJOY RAIN DROP’을 내놨다. ‘비가와도 괜찮아! 기분 좋은 장마철 보내기’를 뜻하는 메시지를 제안한 것이다. 역대급 장마가 예정된 올여름 미쏘는 ▲하이넥 숏점퍼 ▲롱 원피스 ▲나시 셋업 등, 얇고 시원한 소재를 사용해 습한 날씨에도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미쏘X폴더 장마룩 코디’도 제안했는데 폴더의 레인슈즈가 매치된 룩북, 74만 유튜버 ‘도영도영이’ 채널에서 자세한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미쏘 관계자는 “올 여름 긴 장마가 찾아온다는 소식을 듣고 장마 컬렉션을 준비하던 중, 고객들이 ‘장마룩’하면 함께 매치할 레인부츠, 클로그 등 레인슈즈에 대해 떠올린다는 것을 발견했다”라며, “레인슈즈까지 갖춘 완벽한 장마룩 코디를 제안하기 위해 폴더와 협업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폴더 관계자는 “폴더에서 여름 만능템 신상품 3종을 출시했다”며 “협업을 통해 신상품을 다양한 장마룩 코디에 활용할 스타일링 팁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쏘의 ‘ENJOY RAIN DROP’은 미쏘닷컴 및 지그재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7월 5일부터는 미쏘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