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탐(회장 신재호)이 전개하는 ‘보스골프(BOSS GOLF)’의 후원선수이자 한국 국가대표 골프선수 장유빈(21)이 KPGA코리안 투어 군산CC 오픈에서 멋진 플레이로 짜릿한 역전 우승을 거머쥐었다.
장유빈은 지난 3월 보스골프와 후원 조인식을 가진 직후부터KPGA 스릭슨 투어 2회 우승을 차지했다. KPGA 코리안 투어 골프존 오픈 in 제주 대회에서 5위, GS칼텍스 매경 오픈에서도 8위를 기록하며 짧은 기간 동안 맹활약을 해왔다.
27일 KPGA 군산CC 오픈에서 짜릿한 역전 우승을 거머쥐면서 아마추어 최강을 넘어 프로 선수들까지 평정하는 훌륭한 선수임을 입증했다. 이번 우승으로 9월말에 임성재, 김시우 프로와 함께 한국 대표로 참가할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의 장유빈 선수의 활약과 코리아팀 우승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였다.
장유빈 선수는 이번 대회 우승 직후 “아시안 게임을 앞두고 우승을 하게 되어 더욱 영광스럽고 멋진 활약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긴다”고 밝혔다. 또 “보스골프 앰버서더로서 늘 자긍심을 갖고 시합에 임하고 있다. 브랜드 슬로건 ‘’BE YOUR OWN BOSS”에 걸 맞는 진정한 보스가 된 것 같아 너무 기쁘게 생각한다. 아시안 게임에서도 꼭 멋진 플레이로 보답하겠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이엠탐에서 23SS시즌을 시작으로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보스골프는 현재 전국 주요 백화점 8개의 유통망을 전개 중이다. 내년부터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전역으로 공격적인 브랜드 확장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