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 진스(Tommy Jeans)가 나연과 함께 23년 가을 화보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나연은 타미 진스의 플래그가 돋보이는 사랑스러운 모자가 달린 케이블 스웨터와 여성스러운 라인이 강조되는 플레어 핏 데님으로 러블리한 가을 패션을 연출했다. 브랜드 로고를 빈티지한 그래픽으로 풀어낸 후드는 시즌 주력 상품인 배기핏 데님과 함께 트랜디한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나연은 트와이스의 새 앨범 ‘READY TO BE’를 발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역대 K팝 걸그룹 기준 음반 및 스트리밍 합계 최고 판매량으로 2위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다섯 번째 월드투어 ‘레디 투 비(READY TO BE)’를 진행 중이다.
2023년 가을 컬렉션의 키 메시지인 데님 프로그레스드(‘Denim Progressed’)는 클래식 데님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이번 가을 모터스포츠 기반으로 발전된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였다.
남성 트렌디 배기핏 데님과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지 좋은 루즈핏의 맨투맨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여 남성 또한 다양한 가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타미 진스의 가을 화보는 타미 힐피거 코리아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채널, 전국 타미 진스 오프라인 매장과 H패션몰, 무신사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