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근본(根本) 패딩을 제고시키는 팝업을 열었다.
고유의 헤리티지와 강화된 기능성, 트렌디한 디자인의 ‘2023 눕시 재킷’을 만나볼 ‘눕시 팝업존’이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2층에서 열렸다.
엔데믹 이후 급증한 국내외 방문객들의 발걸음으로 4개 층(B1F~3F) 전체가 연일 발 디딜 틈 없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K-컬쳐 성지’로 명동의 핫 플레이스 중 하나다.
이곳 2층에 마련된 ‘눕시 팝업존’은 30년 넘게 전 세계인의 사랑 속에 글로벌 패피들의 완소템으로 손꼽힌다.
겨울 패션의 총아 ‘눕시 재킷’ 헤리티지를 느낄 특별한 공간에 기대감이 커진다.
새 단장한 ‘눕시 팝업존’은 눈ㆍ비 많은 국내 겨울철 날씨에 필요한 방수, 보온 등의 기능성을 한 층 강화한 ‘워터 쉴드 눕시 재킷,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만의 다양한 ‘눕시 재킷’ 라인업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비니, 파우치 등 구매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눕시 재킷 겨울 코디 포토존도 마련됐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부사장은 “매 시즌 진화와 발전을 거듭하며 아웃도어 업계는 물론, 패션업계 전체의 겨울 패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눕시 재킷이 올 겨울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시즌 한층 강화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대세 겨울 아이템 눕시 재킷과 함께,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헀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