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2024년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약할 ‘느바 루키’를 모집한다고 오늘(19일)밝혔다.
느바 루키는 NBA키즈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대표적인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인지도 제고 및 고객과의 효과적인 소통 창구 마련을 위해 기획되었다. 느바 루키로 선정된 모델들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화보 촬영을 통해 신제품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상품 리뷰 미션 수행 및 콘텐츠 제작, 브랜드 행사 참여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게 된다.
특히 이번 2024년 상반기에는 차세대 뉴페이스 발굴 및 양성을 목적으로, 모델 매니지먼트사 에스팀의 교육기관 이스튜디오와 협업으로 진행된다. 선발된 느바 루키들은 키즈 인플루언서 및 아티스트를 양성하는 전문 아카데미의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경험할 수 있다.
모델 기초 워킹부터 포즈, 댄스 등 트레이닝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고, 프로필 매거진 촬영 기회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활동 기간 동안 눈에 띄는 모습을 보여준 ‘탑 뮤즈’ 1명을 선발하여 에스팀 장학 혜택 등 베네핏도 지급할 계획이다.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네이버 폼 접수를 통해 지원할 수 있고 1차 합격자에 한해 현장 공개
오디션을 진행해 최종 인원을 선발한다. 선발된 총 20명은 6개월간 느바 루키로서 활동하게 된다. 자세한 정보는 NBA키즈 및 에스팀 이스튜디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BA키즈 관계자는 “느바 루키들이 NBA키즈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며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느바 루키 프로그램 정례화를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 접점을 꾸준히 확대할 예정이며, NBA키즈를 대표하는 브랜드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