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러너2 등 지속가능 제품 구성
친환경 브랜드 ‘올버즈(Allbirds)’가 오는 26일 스타필드 수원점 개장에 맞춰 ‘올버즈 스타필드 수원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스타필드 수원점 2층에 위치한 올버즈 매장은 MZ 세대를 타깃으로 한 스타필드 2.0콘셉트에 맞게 현대적인 디자인과 브랜드의 지속가능성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매장 근처에는 젊은 소비층이 선호하는 다양한 브랜드와 푸드코트가 자리해 더욱 풍부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최근 출시된 ‘울 러너2’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울 러너2는 기존 울 러너에서 15가지 이상의 품질 개선을 통해 재탄생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내구성과 편안함, 친환경을 추구하는 철학을 반영하고 있다. 울 러너2는 2023년 타임지가 최고의 발명품으로 선정한 바 있다.
올버즈 관계자는 “이번 수원점 오픈으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과 철학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올버즈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1월 26일부터 2월 1일까지 인기 상품인 울러너, 트리대셔2, 울파이퍼 등 일부 품목을 대상으로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버즈는 이번에 오픈한 스타필드 수원점을 포함해 가로수길 플래그십, 더현대 서울점, 스타필드 하남점, 현대 판교점까지 총 5개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