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아웃도어 기능에 캐주얼한 디자인을 더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선보이며 명절 선물 수요를 겨냥했다.
겨울에는 이너 재킷, 봄에는 아우터로 가볍게 걸치기 좋은 경량 패딩
가볍고 따뜻한 경량 패딩은 겨울에는 이너 재킷으로, 봄에는 아우터로 입을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퓨어 라이트 다운 재킷은 가볍다.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가 적용돼 있어 방풍 기능까지 우수하다. 이에 찬 바람을 견고히 차단해 체온 유지를 돕는다. 또한 일자 퀼팅 패턴과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입기 좋다. 색상은 블루, 카키, 네이비가 있다.
여성용 퓨어 라이트 다운 우먼 재킷 역시 방풍 기능과 경량성이 뛰어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가벼우면서 보온성이 높다. 특히 이 상품은 패딩 특유의 부한 핏이 고민인 이들을 위해, 허리 라인을 살려 보다 슬림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네이비, 핑크, 퍼플이 있다.
기능성 소재에 착용감을 더한 집업 티셔츠
고품질 소재로 착용감이 뛰어난 기능성 티셔츠도 눈여겨볼 만하다. 뉴 멜란 짚 티셔츠는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를 기반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말리는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운동으로 땀이 나거나 장시간 착용 시 산뜻한 신체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가슴부터 목 부분까지 지퍼가 있는 반집업 스타일로 날씨나 상황에 따라 지퍼를 여닫을 수 있어 체온 조절이 용이하다. 색상은 카키, 네이비, 오렌지로 구성됐다.
여성용 뉴 멜란 우먼 짚 티셔츠도 흡습 및 속건 기능이 우수한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핏과 스포티한 반집업 디자인으로 티셔츠 단독으로 입어도 완성도 높은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베이지, 블랙, 핑크가 있다.
오피스부터 아웃도어까지 활용 가능한 기능성 팬츠
평소 가벼운 산책을 자주 하거나 움직임이 많은 실내외 운동을 즐긴다면, 활동성이 높은 팬츠를 추천한다. 탑 멜란 플렉스 컴포터블 팬츠는 신축성이 뛰어난 파워플렉스 소재를 적용해 격한 움직임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캐주얼한 디자인과 골반부터 발목까지 일자로 떨어지는 베이직 핏이다. 스포츠웨어는 물론 데일리룩이나 출근룩으로 착용하기 좋으며, 다양한 상의와 매칭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블랙, 차콜, 카키로 구성됐다.
여성용 탑 멜란 플렉스 우먼 팬츠 또한 파워플렉스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높아, 실내외 스포츠 등 움직임이 많은 활동에 제격이다. 여기에 넉넉한 컴포트 핏으로 보다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다. 이 상품은 블랙 단일 색상으로 구성됐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오는 2월 12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설맞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량 패딩부터, 기능성 티셔츠와 바지 등 다양한 아웃도어 의류 및 용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23년 F/W 상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 포장 서비스에 기능성 양말 선물을 증정하는 등 추가 혜택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