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회장 강태선)가 운동화 ‘프리즘 라이트’를 출시하고, 2024 봄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키즈 룩을 제안했다.
블랙야크 키즈가 새로 선보인 ‘프리즘 라이트’는 블랙야크 키즈만의 아웃도어 기능성과 액티브한 무드를 담은 키즈 운동화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프리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2021년 출시한 프리즘은 ‘프리즘S’, ‘프리즘 아이언’ 등 탄탄한 라인업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무게는 더 가볍게, 착화감은 더 편안하게 디자인된 ‘프리즘 라이트’는 시그니처인 오로라 빛을 닮은 프리즘 포인트를 갑피에 무재봉 공법으로 적용, 경량성을 높여 스타일은 물론 실용성을 갖췄다. 접지력이 탁월한 루프 그립 아웃솔은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항균과 항취 기능을 갖춘 친환경 섬유 이노맥스 인솔을 사용하는 등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쾌적한 착화감을 오래 느낄 수 있도록 고려한 아이템이다. 여기에 아이들이 신발을 신고 벗기 쉽도록 보아핏 시스템을 적용해 편의성까지 높였다.
또, 블랙야크 키즈는 ‘프리즘 라이트’를 비롯해 스쿨 룩, 여행 룩 등으로 활용하기 좋은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무드의 새로운 컬렉션을 담은 2024 봄 화보를 함께 공개했다.
화보는 ‘야크 올림피아드(YAK OLYMPIAD)’라는 콘셉트로 학교 안에서 펼쳐지는 에너제틱한 순간을 담았다. 아이들은 실내 액티비티와 럭비 경기를 즐기고, 락커 룸에서 친구들과 수다를 떨기도 하며 유쾌한 순간을 맞이한다. 또 다른 화보컷에서는 아이들이 서로를 축하하는 시상식을 열기도 하는 등 액티브한 스토리를 풀어냈다.
아이들은 화보에서 봄철 입기 좋은 캐주얼 무드의 바시티 재킷, 방풍 재킷 등 아우터부터 스웨트셔츠, 조거팬츠, 플리츠 스커트 등으로 센스 있는 룩을 소화했다. 여기에 버킷햇, 캡, 운동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치하며 등교할 때는 물론 가족 모임이나 외출, 여행을 갈 때에도 입기 좋은 코디를 제안했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블랙야크 키즈의 시그니처 운동화 ‘프리즘’의 새로운 라인업을 공개하며, 다가오는 신학기를 앞두고 활기차게 뛰어 놀 아이들의 기대감을 화보를 통해 전달하고자 했다”며 “블랙야크 키즈가 선보인 이번 봄 컬렉션은 우리 아이와 조카들의 신학기 선물로도, 다가오는 명절의 설빔으로도 제격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