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티지 라인 및 냉감웨어·하이킹화 '눈길'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브랜드 모델 김수현, 장원영과 함께한 2024년 봄, 여름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시즌 아이더는 정통 아웃도어 DNA를 기반으로 기능성과 스타일이 조화를 이루는 다채로운 아웃도어 룩을 대거 제안한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과 고기능성 소재를 결합한 하이 퍼포먼스 ‘헤리티지 라인’부터 아이더만의 냉감 기술력을 멋스럽게 구현한 ‘온더락 아이스 시리즈’, 최상의 쾌적함과 최적의 안정성을 제공하는 하이킹화 ‘에어로 하이크’까지 눈길을 끄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김수현과 장원영은 푸르른 들판, 거친 모래 산 등 자연을 배경으로 정통 아웃도어 스타일을 멋스럽게 표현했다.
김수현은 바람을 완벽히 차단해 주는 윈드스토퍼 방풍 자켓과 고기능성 하이킹화 ‘에어로 하이크’를 착용해 최상의 아웃도어를 위한 하이커스 스타일을 연출하는가 하면, 장원영은 화사한 봄 색상의 ‘코어 윈드스토퍼 방풍 자켓’에 톤온톤의 팬츠를 매치하여 산뜻하고 감각적인 아웃도어룩을 완성했다.
아이더만의 냉감 웨어 ‘온더락 시리즈’는 올여름 더욱 강력해진 냉감 효과와 다양한 스타일 옵션으로 돌아왔다. 김수현과 장원영은 시원함이 느껴지는 내추럴한 포즈와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올 시즌 선보일 ‘온더락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아이더 마케팅팀은 "이번 시즌 아이더는 정통 아웃도어의 아이덴티티와 아이더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최상의 조화로 만나볼 수 있는 아웃도어 스타일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