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즈한 실루엣과 워싱 디테일이 특징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이 다가오는 봄 스타일링을 위한 24SS 데님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에선 루즈한 실루엣, 워싱 디테일로 데일리 데님 제품에 새로움을 더했다.
먼저 여성 데님 컬렉션은 다양한 실루엣과 부드러운 라인의 데님 제품을 일상에서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클래식한 룩에 모던함과 편안함을 더하는 이번 컬렉션에서는 새로운 실루엣인 POPLAR가 런칭되었다. 신축성이 없는 미드라이즈 웨이스트와 스트레이트 실루엣이 특징인 이 데님은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클래식의 품격을 선사한다.
남성 데님 컬렉션 또한 모든 계절과 상황에 적합한 데님 스타일링을 위해 디자인되었다. 모두에게 어울리고, 일상에서 부담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실루엣의 제품들로 구성했다.
최근 선보인 아동 컬렉션에서도 이번 데님 컬렉션을 찾아볼 수 있다. 아이들의 일상 속 활동을 고려해 디자인되었으며, 편안함과 내구성, 자유로운 움직임을 위한 디테일에 초점을 맞췄다.
오가닉 코튼 소재로 제작되어 세탁 시 물과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하기 위해 신중하게 워싱된 여성, 남성, 아동 24SS 데님 컬렉션은 아르켓 오프라인 스토어(가로수길점(아동 제외), 더현대서울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스타필드 수원점)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