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엘, 일상에서 편하게 입는 로맨틱
벨로엘이 2024 S/S 컬렉션 ‘선샤인플로럴(Sunshine Floral)’을 선보였다. 우연히 마주친 꽃집에서 만난 작은 꽃다발에 대한 이야기를 컬렉션에 담았다. 파스텔톤 컬러를 메인으로 일상에서 가볍게 걸치기 좋은 집업 점퍼와 후드 베스트를 비롯해 페미닌한 무드가 드러나는 니트류, 셔링 디테일 스커트, 원피스 등을 이번 컬렉션의 주요 포인트로 삼았다.
시야쥬, 이주명의 우아한 순간
시야쥬가 배우 이주명과 함께 화사하고 편안한 무드를 담은 24 스프링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하모니(Harmony)’를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시야쥬만의 코드를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운 분위기와 함께 조화롭게 풀어냈다. 이주명은 기존의 맑고 청량한 이미지에 시크한 매력까지 더해 더욱 다채로운 화보 컷을 완성했다.
엔오르, 자연친화적 무드 가득 담은 실루엣
엔오르가 2024 S/S 컬렉션 ‘디스팅귀싱(Distinguishing)’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물결이 흐르는 곡선적인 형태나 규칙과 불규칙의 모습들을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오는 봄에 레이어링 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돼 에코 레더 소재의 블루종 재킷부터 리사이클 소재를 혼용하여 제작한 니트 카디건까지 자연 친화적인 소재가 돋보인다.
더블플래그, 보라와 함께 에너제틱한 에너지 발산
더블플래그가 2024 S/S시즌 새 앰버서더 ‘보라’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LF의 영 골프 컬쳐 브랜드인 더블플래그는 특유의 건강미가 돋보이는 보라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해 오는 여름 시즌까지 톡톡 튀고 즐거운 에너지를 부각한 화보들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