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과 기능성에 갖춰 자켓과 풋웨어 선봬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고프코어룩’을 완성할 고어텍스 신제품을 선보였다. 올해는 자켓과 팬츠, 풋웨어 등 다양한 제품에 고어텍스 원단을 적용해 기능성을 더했다.
이번에 선보인 고어텍스 대표 제품은 어반시티 2L 방수자켓, 어반시티 윈드스토퍼 2L 자켓 , 어반 아웃포켓 카고 팬츠, 마그마 GTX V2 풋웨어 등이다.
고어텍스를 사용해 소재감을 더한 ‘어반시티 2L 방수자켓’은 방수는 물론 방풍과 투습 기능을 갖춰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도 가벼운 코디가 가능하다. 또한 고어텍스 풋웨어인 ‘마그마 GTX V2’는 강한 내구성과 우수한 착화감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고어텍스 제품들과 함께 봄바람이 부는 날씨에 쉽게 걸칠 수 있는 ‘오거스틴 점퍼’도 공개했다. 오거스틴 점퍼는 후드 일체형 바람막이 점퍼로 생활 방수 및 방풍 효과를 갖췄다. 기존 오거스틴 점퍼보다 여유로운 핏이다. 경량 버전인 ‘오거스틴 라이트 점퍼’도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올해 봄 시즌에도 고프코어룩 트렌드와 수요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제품들을 선보이며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