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과 기능성 뛰어나 일교차 큰 봄철용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적합한 남녀 기능성 재킷을 선보였다.
콘트라 액티브 포인트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가 적용돼 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덕분에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날 수 있으며 일몰 후엔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져 자칫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 봄철 산행에 제격이다. 재킷 안쪽에는 메시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인 데다 뒤쪽에 별도의 통풍구가 있어 신체에서 발생한 땀과 열기를 더욱 빠르게 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디테일도 주목할 만하다. 후드는 탈부착형으로 날씨 상황이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20데니아의 얇은 실을 사용해 가벼워 배낭에 수납하기 좋다.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안주머니도 넣었다. 단색 구성과 심플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입기 좋다.
여성용인 콘트라 액티브 포인트 우먼 재킷은 허리 라인이 들어가 있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 할 수 있따. 엉덩이를 살짝 덮는 여유로운 기장이다.
남성용 색상은 블랙, 블루, 카키, 오렌지가 있으며, 여성용은 오렌지, 핑크, 그린, 클래식한 블랙으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일교차가 심하고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가 많은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입기 좋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