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X가 전개하는 커스터마이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꼴레(COLLER)’가 2024 S/S 컬렉션과 ‘퍼리프렌즈’ 키링을 함께 출시했다.
꼴레는 나를 표현하는 즐거움을 발굴하는 것을 모토로 한다. 캔버스의 역할을 하는 ‘꼴레’와 꼴레에 부착할 수 있는 ‘스티콘(스티커+이모티콘)’을 활용해 나만의 ‘잇템’을 완성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꼴레 2024 S/S 컬렉션은 스포티한 실루엣과 클래식한 컬러감이 눈에 띄는 신규 라인업으로 보다 더 다양해진 품목과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 아이폰 케이스, 파우치, 백팩 등에 이어 이번에는 ‘버킷백’, ‘바디백’, ‘푸퍼 크로스백’, ‘카드지갑’ 등 일상에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다채로운 라인업이 공개됐다. 모스그린, 미드나잇블루 등 다양한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컬렉션 공개와 함께 꼴레의 마스코트 ‘퍼리프렌즈’ 키링이 처음 출시됐다. 꼴레만의 위트로 사랑스럽게 해석된 퍼리프렌즈 플러시 키링 4종류(퍼리버니, 퍼리퍼피, 퍼리베어, 처비퍼리)는 귀여운 외형과 복슬복슬한 촉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나일론 소재의 가벼운 백, 카드 지갑 등에 멜팅 플라워 스티콘, 메탈 비즈 키링, 숫자 와펜 스티콘 등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의 스티콘 및 키링으로 꾸밀 수 있어 개성과 취향을 뽐내길 즐기는 Z세대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번 신규 컬렉션은 29CM, 라인프렌즈 스퀘어(LINE FRIENDS SQUARE) 온라인 스토어 및 라인프렌즈 오프라인 스토어 전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