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팩토리(대표 오준식)의 유니섹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와일드락(WILDROCK)’이 ‘와일드 레이지 데이(WILD LAZY DAY)’를 주제로 24 핫 섬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와일드락은 올해 3월 런칭했다. 성별 구분 없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하며 1030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다.
‘거친 도시를 즐겁게 살아가자’라는 모토의 24SS 첫 번째 컬렉션 ‘와일드 시티(WILD CITY)’와 반대로 이번 ‘와일드 레이지 데이’ 컬렉션은 거친 도시에서의 일상을 견디고, 게으른 하루를 보내는 일상들을 와일드락만의 감성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와일드락이 직접 개발한 그래픽으로 완성한 이번 컬렉션은 그래픽 맛집답게 Y2K 음악 감성을 담아, LP, 카세트테이프 등을 구현한 아트웍들과 함께 와일드락만의 캐릭터 강아지 ‘감쟈’와 고양이 ‘냥파’를 내세워 키치 하고 귀여운 여성 크롭 티도 선보여 올여름 MZ 세대 여성 고객층의 데일리룩을 책임질 예정이다.
특히, ‘와일드 레이지 데이’ 컬렉션은 무더운 여름 활용할 수 있는 그래픽 티셔츠, 화섬 고프 코어 티셔츠, 나일론 쇼츠, 카고 쇼츠 등 베이직한 아이템들에 와일드락만의 개성을 담았으며 자체 생산 브랜드답게 가성비를 내세우며 40~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와일드락은 짐웨어 라인인 ‘와일드 머슬(WILD MUSCLE)’ 추가 런칭을 계획하고 있다. 자체 원단과 부자재 소싱, 생산 경험을 살려 중간 유통 마진을 줄이고 생산 퀄리티를 높인다는 강점을 가진 와일드락은 활동성과 쾌적함을 높인 소재를 사용한 짐웨어 아이템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신규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토어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