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도락 여행지 추천…21일까지 와디즈서 만나볼 수 있어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의 만든 성수동 공간 플랫폼 ‘LCDC SEOUL’은 여름 시즌에 맞춰 오감만족을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파인다이닝바를 통해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소비자 접점을 넓힌다.
식도락을 즐길 있는 곳으로 에스제이그룹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4층 루프탑 바 ‘바 포스트스크립트(Bar postscript)’를 추천한다.
바 포스트스크립트는 첫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했다. 약자로 ‘바피에스(BAR PS)’로도 불리고 있는데, 편지를 쓰다가 미처 적지 못한 말을 덧붙이는 PS(추신)의 의미처럼 ‘못다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편안하고 퀄리티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인다이닝 바’를 지향한다. 특히 루프탑 통창과 프라이빗한 인테리어로 각광받고 있다.
바 포스트스크립트 관계자는 “통창을 통해 성수동이 한 눈에 보면서 고급스러운 음식을 즐길 수 있다”며 “성수역 부근에서 밤늦은 시간에 갈만한 괜찮은 분위기의 바를 찾다가 발견한 곳. 바에서 보이는 배경이 고급스럽다 등의 맛집 후기가 많다”고 전했다.
모든 코스 메뉴에는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이 함께 제공된다. 전메뉴 20% 할인과 7만원 상당의 와인 1병, 5만원 코스 2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첫 VIP멤버십카드 혜택은 지난 7일을 시작으로 오는 21일까지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프리오더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