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하고 오랜 기간 편안하게 여행하는데 도움을 주는 필수템들을 추천한다.
초냉감 얼음실로 입자마자 시원한 촉감의 '코드텐 시리즈'와 가벼운 바람막이 ‘써라운드 하이퍼 바람막이 자켓’,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스페이스' 등이다.
강렬한 태양과 푹푹 찌는 날씨의 국가로 여행을 떠날 때 시원하고 쾌적한 냉감 의류가 제격이다. K2 '코드텐 시리즈'는 일명 얼음실로 불리는 신소재인 초냉감 나일론 원사를 사용해 입자마자 즉각적인 시원함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통기성이 뛰어난 우븐 소재를 적용한 '코드텐 아이스 우븐(CODE10 ICE WOVEN) 티셔츠’는 입는 내내 시원함을 유지하게 해준다. 세미 오버핏으로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다. 같은 소재의 '코드텐 시티테크 카고 팬츠'와 세트로 입을 수 있다.
원단 자체에 홀이 있어 시원하고 몸에 붙지 않는 소재를 적용한 시그니처 블랑(BLANC)은 우븐 티셔츠와 우븐 바지 세트로 입을 수 있다. 뛰어난 스트레치성과 가벼움으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부분 핫멜트 기법을 적용해 심플하고 세련된 핏을 보여준다.
일교차가 큰 지역이거나 해충 등으로 몸을 보호하기 위해 가벼운 경량 바람막이 하나 정도는 여행 시 챙겨가는 것이 좋다. K2 '써라운드 하이퍼 바람막이 자켓'은 안쪽 우븐 이중직 원단을 사용해 땀이 나도 달라붙지 않는다. 벤틸레이션 구조로 통기성이 좋고 탈부착 후드로 때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행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발의 편안함이다. K2 '플라이하이크 스페이스'는 오랜 시간 걸어도 발이 피로하지 않도록 설계된 신발이다. 뛰어난 쿠셔닝과 지지력을 강화했다. 갑피에 적용된 그라핀 원사는 열 전도율이 높아 내부의 열을 외부로 발산시켜 신발 내부 온도를 낮춰준다.
K2의 독자적인 고탄성 플라이폼을 미드솔에 적용돼 강력한 추진력을 함께 제공한다. 신발 뒤꿈치에 적용된 투명 연질 사출 내부에 공기를 가둬 보행 시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분산시킨다.
여행 시 여권이나 주요 소지품을 넣고 다니기 좋은 슬링백 제품을 추천한다.'스트라이더(STRIDER) 슬링'은 초경량, 고강도의 첨단 섬유 다이니마 원단과 찢김 강도가 강한 코듀라 원단을 적용해 여행 및 야외 활동용으로 활용도가 뛰어나다. 옆면 물병 수납 포켓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