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함께한 감각적인 골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골프 다이제스트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최강창민은 투미의 골프 컬렉션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탁 트인 골프장을 배경으로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스포티한 분위기까지 각기 다른 스타일링에 골프 컬렉션의 주요 제품을 매치하여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평소 골프를 즐기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뛰어난 실력을 공개했던 최강창민과 투미의 골프 컬렉션이 잘 어우러져 코스 안팎에서 완벽한 여행을 제안한다.
투미의 골프 컬렉션은 투미의 DNA를 바탕으로 고품질 소재와 혁신적인 디자인이 결합해 뛰어난 내구성과 성능을 제공한다. 컬렉션의 모든 제품은 블랙과 오프화이트/탄(Black & Off-White/Tan)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최대 15개의 클럽을 보관할 수 있는 골프 카트백을 비롯하여 골프 스탠드백, 골프 더플백과 드라이버, 우드, 하이브리드 클럽에 맞게 제작된 3팩 골프 클럽 커버 세트 등이 포함되어 있어 골프 선수와 골프 애호가 모두에게 필요한 에센셜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투미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하드 케이스 캐리어인 ‘19 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의’ 실버 컬러 단거리 여행용 패킹 케이스 캐리어와 해리슨 그레고리 슬링백을 포함하여 다양한 여행 필수품도 함께 화보에 등장하여 눈길을 끌었다.
Tag
#투미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