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로드 트립 컨셉…기능성과 스타일 갖춘 라인업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이번 2024 가을·겨울 시즌에 스테디셀러인 ‘실크스타’, ‘씬에어’를 비롯해 신규 런칭하는 ‘골든K95', 프리미엄 다운 ‘G900’ 시리즈 등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해 올 하반기 시장을 리드해 나갈 다양한 신규 다운 제품군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전문형 트레킹 라인인 ‘K트레커스’를 런칭해 아웃도어 라인업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먼저, 전속 모델 수지와 함께한 2024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K2는 2024 FW 화보에서 '리얼 로드 트립(Real Road Trip)'을 컨셉으로 빈티지하면서도 현대적인 감성이 어우러진 색다른 매력의 아웃도어룩을 선보인다. 특히 자연과 도심 곳곳에서 혼자만의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재현해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아웃도어 감성을 풀어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매 컷마다 달라지는 분위기와 표정으로 K2의 다양한 가을 겨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장인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캐주얼한 ‘실크스타 프리제’와 ‘골든 K95 베이글’ 다운으로 연출한 스타일에서는 특유의 편안하고 세련된 감각을 드러냈으며,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다운 ‘G900’을 착용한 컷에서는 수지의 우아하고 고혹적인 매력이 빛을 발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