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정신 모티브로 기능성 강화…인체공학적 디자인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이번 시즌 자유롭고 독창적인 도전 정신을 모티브로 한 전문형 트레킹 라인인 'K.트레커스(K.TREKKERS)'를 새롭게 런칭한다.
이번에 런칭한 K.트레커스는 고산 원정 등반과 가벼운 하이킹 사이의 트레킹 활동을 위한 고기능성 트레킹 라인으로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된 트레킹 활동을 지원한다. 강화된 기능성뿐 아니라 톤 다운된 새로운 컬러와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 설계로 세련된 아웃도어의 감성을 보여준다.
또한 자연 암벽의 크랙과 K2 브랜드의 K 레터를 응용해 새로운 로고 플레이를 접목했다. 암석의 재질과 표면감을 표현한 와펜과 레터링 그래픽 등을 활용해 K2의 고유한 정체성을 세련되게 풀어냈다.
K.트레커스는 내추럴한 컬러와 활동성이 뛰어난 소프트쉘 소재를 활용한 ‘락(ROCK) 시리즈’, 비대칭 절개라인과 배색조합 등을 활용한 ‘엣지(EDGE) 시리즈’, 경량 및 헤비 다운 ‘클리프(CLIFF) 시리즈’ 로 구성됐다. 의류뿐 아니라 등산화와 배낭, 장갑, 모자 등 용품군도 함께 출시돼 K.트레커스만의 감성을 담았다.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K.트레커스는 K2의 자유로운 도전 정신을 모티브로한 전문 트레킹 라인으로 이번 시즌 첫 선을 보인다”며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군으로 좋은 반응을 얻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