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디자이너 브랜드 벳우먼(VET WOMAN)이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오는 27일, 한남동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벳우먼은 ‘니트 앤 시크, 솔리드 벗 플렉서블(Neat and Chic, Solid but Flexible)’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취향과 개성을 확장할 수 있는 패션을 제시한다. 개인의 취향에 맞춰 유연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미니멀한 디자인을 추구하며, 엄선된 소재를 사용해 오랜 기간 변함없이 즐길 수 있는 세련된 룩을 선사한다.
한남동에 자리한 오프라인 매장은 ‘두 가지 성질이 다른 것들을 조화롭게 한다’라는 이념에서 출발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했다. ‘집, 아파트먼트 그 안에 ‘사’적인 나만의 공간’이라는 콘셉트를 중점으로 한 공간에 ‘事(일 사)적’ 공간과 ‘私(사사 사)적’ 공간을 동시에 연출했다. 이에 벳우먼의 시작부터 런칭 준비 기간 과정을 보여주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개인이 영감받았던 것들, 좋아하는 취향이 담긴 감각적인 공간을 완성했다.
벳우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다양한 24 F/W 시즌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프롬 레프트 투 라이트(From Left to Right)’라는 시즌 타이틀을 내세우고, 클래식한 아이템들을 벳우먼만의 감성을 담아 편안한 무드로 유연하게 표현했다.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디자인에 F/W 시즌에서 보기 드문 청량한 색감과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벳우먼 관계자는 “‘사’적인 나만의 공간은 ‘史(역사 사)적’ 공간이라는 중의적인 해석이 가능하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또한 패션 역사적으로 중요한 자취라는 뜻을 더해 벳우먼 브랜드의 방향성과 포부를 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벳우먼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9월 28일부터 10월4일까지 매장 방문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 편집숍 ‘29CM’ 벳우먼 브랜드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면 3000원 현장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9월 28일, 29일 양일 간은 결제금액 기준 50만원 이상 구매 시 ‘케퍼블 캐시미어 스카프(Capable Cashmere Scarf)’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