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의 신규 캠페인에서 변우석은 경이로운 대자연의 풍경을 직접 경험하고 감동하며 특별한 여정을 남겼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진정한 자신을 발견해 나가는 변우석의 ‘디스커버리 저니(Discovery Journey)’ 스토리이다.
영상 속 변우석은 광활한 뉴질랜드의 자연 속에서 다양한 감정들을 깊이 있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특히 마지막 정상에 올라서며 풍경을 마주하고 교감하는 변우석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자연이 주는 성찰과 위로를 느낄 수 있게 하며 ‘디스커버리 저니’를 통한 ‘진정한 아웃도어’의 의미를 되짚어보게 한다.
변우석은 실제 여행자의 여정을 사실적이고 진정성 있게 보여주기 위해 긴 촬영 일정의 캠페인에 참여했다. 여정에 완전히 몰입하여 느꼈던 감정들을 자연스럽게 드러내며 자연이 주는 벅찬 감동과 기쁨을 함께 표현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에 따르면 “변우석 배우는 악천후 속에서도 매 순간 열정적이고 진정성 있게 캠페인을 즐겼다. 마지막 날 촬영한 배우의 눈물은 그 동안 느꼈던 감정들에 대한 진심 어린 반응이었던 것 같다”며 “이 순간 배우의 진정성은 연기를 넘어 현장에 있던 관계자들이 모두 감탄했고 함께 눈시울을 붉혔다”고 전했다
첫번째 에피소드는 디스커버리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앞으로 디스커버리는 추가 에피소드를 10월 한 달 동안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