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한 번, 안아봅시다!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는 ‘허그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7월 31일(목)까지 ‘허그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대화가 단절되고 디지털 소통에 익숙해진 현대 사회에서 따뜻한 표현의 중요성을 전파하고 자연스럽게 포옹할 수 있는 기회를 갖도록 한다는 취지다.
응모는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포옹한 사진을 온라인, 이메일, 우편 중 1가지 방법을 통해 공유하면 된다. ▲온라인 참여는 직접 찍은 포옹사진을 본인의 SNS에 올리고 허그 캠페인 홈페이지(//www.hyungji.co.kr/hug/event.asp#campaignContent02)에 URL을 남기면 된다. ▲이메일 참여는 ‘[email protected]'으로 사진과 이름, 연락처를 전송하는 방식이다. ▲우편으로 참여 할 경우 사진을 인화해 허그 캠페인 담당자 앞으로 발송하면 된다. 수령지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76-15번지 패션그룹형지 마케팅팀 앞이다.
최병오 회장은 “허그 캠페인은 늘 곁에 있어 마음을 나타내는 것이 어색한 가족과 친구 그리고 주변 소중한 사람들에게 적극적인 표현을 하자는 의미로 시작된 활동으로, 위로와 힐링이 필요한 대한민국에 행복 에너지를 전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