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씨클(대표자 최형석)이 운영하는 온라인 전문쇼핑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10월22일 최대 혜택 행사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10월 22일 0시부터 23일 10시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원데이 행사로 기존 쿠폰에 2배가 넘는 22% 쿠폰을 발행한다.
여기에 하프클럽에서 각 카테고리 별 인기 브랜드를 선별, 1만 스타일을 50%에 제공하는 하프데이 반값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 캐주얼 유명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고가의 겨울 아우터가 7만원 대 구입이 가능하다. 여성 인기 커리어 가을 자켓을 1만원대, 겨울 아우터는 2~8만원 대 최고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 인기 브랜드 김영주 골프티셔츠를 1만원 대, 남성 인기브랜드는 5만원 대 겨울 코트와 패딩 점퍼를 마련할 수 있다. 22일 방문 고객은 로그인시 50% 쿠폰, 1만원, 1천원 쿠폰이 랜덤으로 터지는 로그인 당첨 행운 이벤트와 당일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을 페이백하는 고객 사은이벤트까지 풍성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보리보리에서도 22일 원데이 행사로 20%에 더블 최고 40% 쿠폰 행사를 갖고, 유명 아동복을 30~40%까지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검색 인기 상품을 선별해 최저가 한정 수량 다운로드 행사도 진행한다.
트라이씨클 마케팅팀의 박상윤 팀장은 “금번 행사는 가을 마무리, 겨울 오픈의 간절기 행사를 숫자 마케팅으로 연결해 더블 할인의 업계 최고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일찍 겨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22일 유명 브랜드 최고 할인 혜택 한시적 진행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