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공감대 형성
파크랜드(대표 이병걸)에서 ‘파크랜드배 아마추어 남녀 페어 바둑대회’를 개최한다.
파크랜드가 주최하고 재단법인한국기원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한국기원 2층 대회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최강부와 일반부로 나누어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최강부 우승팀에게 천만원, 준우승팀에게 5백만원 등 총 이천오백칠십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최강부 우승팀은 2002년 11월 일본 동경에서 열리는 ‘제13회 국제 아마추어 페어 바둑선수권 대회’에 한국대표로 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단일브랜드로서 전국 10%의 남성복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파크랜드가 고객과 더욱 긴밀한 공감대를 형성할 계기로 보여진다.
파크랜드는 지난 20일 한국능률협회매니지먼트가 주최하는 ‘가치경영 최우수기업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생산자동화를 통한 저 비용 생산과 POS 시스템을 토대로 한 체계적 물류시스템 구축으로 고효율의 경영체계를 이루고 있다. 또한 5S운동으로 특특한 기업문화를 만들어가며 경영환경에 대처할 수 있는 자질과 능력을 갖춘 인재를 만들어 내는데 힘을 쏟고 있다.
노동집약적인 산업을 고부가가치의 패션, 유통업으로 전환시킨 파크랜드는 끊임없는 투자와 노력으로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갖추어 가고 있다.
/김경숙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