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백, 여름 신상품 출시
성주디앤디(대표 김성주)의 빌리백이 ’06 썸머시즌 신상품 빅 샵퍼를 선보인다.
빌리백의 빅 샵퍼는 빅백과 파우치를 하나로 결합한 실용적인 디자인 제품이다.
컬러플한 앵무새 패턴이 반복된 패롯과 열대우림을 연상시키는 정글 두가지 라인이 출시됐다. 캔버스 소재 위에 독특한 라미네이팅 처리로 겨울까지 완벽한 waterproof를 특징으로 한다.
엘록, 여름 ‘Romentic Voyage’컨셉 제안
지엔코(대표 이석화)의 엘록이 올 여름 새로운 on-off time 코디네이션을 선보인다. 엘록은 액센트 컬러를 이용 유니크한 티셔츠와 데님의 믹스코디네이션으로 특유의 Romentic Voyage Look을 제안한다.
인디안, ‘월드컵 응원 붉은 티셔츠’ 증정
세정(대표 박순호)의 유통 브랜드 인디안이 2006독일 월드컵을 맞아 대한민국 대표팀 선전을 기원하는 사은행사를 펼친다. 인디안은 전국 대리점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응원용 붉은 티셔츠 증정을 실시하고 있다.
핫트랙스, 월드컵 이벤트
문구음반 복합쇼핑몰 핫트랙스(대표 권경현)가 오픈 14주년 기념으로 다음달 4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한공연 예정인 스위트박스, 백지영, 씨야 등의 사인회와 최소리, 각나그네, 몽라 등의 쇼케이스를 연다. 또 27일부터 광화문점 도로공원에서 한국축구 승리 기원 이벤트를 열고 10~20% 할인 행사도 실시한다.
에코르바, 친환경 소재 의류 선보여
에코르바(대표 조병근)가 올해 SS 신상품에 인지오 원단을 국내 최초로 도입한 친환경 소재의 의류를 선보인다.
옥수수 추출물로 만든 인지오 원단은 빠른 흡수, 증발 기능으로 쾌적함을 유지하고 건조가 빠르며 아토피에 효과가 있는 등 다양한 기능을 지닌 소재이다.
아디다스, 월드컵 축구화 공개
2006 독일 월드컵 공식 후원사 아디다스가 32개국 특색을 살려 새롭게 디자인한 +F50튜닛X-32축구화를 선보였다.
+F50튜닛X-32축구화는 김남일을 비롯해 각 국가를 대표하는 오직 한 선수만이 2006 월드컵에서 착용한다. 김남일이 착용하게 될 태극화는 태극 문양 디자인과 색깔로 표현했다.
앤듀, 여름 신상품 아이템
앰케이트랜드의 앤듀가 올 여름 신상품을 출시했다. 모던 앤 시크 캐주얼 앤듀는 유행 아이템인 로맨틱한 탱크톱과 숏팬츠, 스니키진 코디의 여성의류를 선보였다.
남성의류는 스트라이프 스타일이나 앤듀 로고프린트 티셔츠로 디자인해 멋스러움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