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감성 조약돌 모양 심볼 탄생
더휴컴퍼니(대표 권성재)의 스타일리쉬 베이직 캐주얼 ‘유지아이지(UGIZ)’가 올 여름에 새로운 로고와 심볼을 선보인다.
환경캠페인 ‘렛츠 그린 플러스 업(Let’s [green+] Up)’의 일환인 ‘이모셔널 에코(Emotional Eco)’의 감성이 묻어나는 이번 로고와 심볼은 심플한 타이포와 함께 조약돌 모양의 심볼로 ‘유지아이지’가 추구 하는 에코 마인드를 잘 표현 하고 있다.
‘이모셔널 에코’란 ‘자연’과 ‘환경’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뿐 아니라, 정신적, 심리적으로 안정감과 마음속의 자연적인 에너지를 이끌어 내 나와 내 주변의 모든 이들이 행복해 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진행 중인 ‘유지아이지’의 지속적인 에코 캠페인이다.
캠페인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유엔환경계획 유넵(UNEP)한국위원회에 기부되어 멸종위기동물 보호 캠페인에 사용된다.
한편 ‘유지아이지’는 최근 ‘이모셔널 에코’의 컨셉으로 2009년 여름 광고 비주얼을 촬영했 다. 오는 6월10일 첫 방송되는 국내 최초의 피겨 스케이팅을 소재로 한 MBC 새 수목드라마 <트리플>(이정아 극본, 이윤정 연출)에 캐스팅돼 촬영준비에 임하고 있는 전속모델 배우 이하나와 이번 광고 캠페인에 처음 참여 하게 된 실력파 싱어 송 라이터 밴드 메이트(MATE)의 이현재(드럼)는 매력적인 외모와 함께 ‘유지아이지’의 감성적인 비주얼 표현에 적합해 촬영장의 분위기를 한껏 업 시켰다는 후문이다.
이 광고비주얼은 4월 중순부터 전국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