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특수 ‘전략상품’ 출시 활기
‘코오롱스포츠·블랙야크·버그하우스·블랙앤화이트·울시·슈페리어·MU스포츠’ 등 아웃도어·
▲ 오는 29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1층 광장에서 캠핑페어를 전개하는 ‘콜맨’ | ||
‘코오롱스포츠’는 28일까지 신세계백화점에서 쿨 아웃도어대전을 진행, 다양한 기능성 아이템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시즌 막바지 고객몰이에 주력하고 있다.
‘블랙야크’는 현대아이파크백화점에서 친환경 재생섬유로 만든 기능성 프리모 티셔츠를 60% 할인 판매하며, ‘버그하우스’도 셔츠·자켓·등산화 등 이월제품을 40%~50% 할인, 매기잡기에 총력을 가하고 있다.
‘에이글’은 갤러리아 수원점에서 봄맞이 프로모션을 30일까지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양말·방석 중 한 가지를 제공하고, 40만원 이상 구매 시 아동용 자켓을 한정수량 제공한다.
‘콜맨’은 29일까지 현대아이파크백화점에서 캠핑 페어를 전개, 신상품인 텐트·배낭·랜턴·버너·테이블 등을 선보인다. 구매고객 20명(선착순)에게 5만원 상품교환권, 더블 스테인리스 머그컵, 랜턴 키홀더를 사은품으로 각각 증정한다.
골프 브랜드들의 전략적 판촉 행사도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블랙앤화이트’는 30일까지 롯데백화점에서 골프의류 및 용품 초특가 대전을 통해 정상가 대비 이월상품을 40%∼50% 할인 판매한다.
‘MU스포츠’와 ‘힐크릭’ 등 직수입 브랜드들도 이월상품을 50% 가량 할인판매하며 시즌 매기잡기에 주력,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울시’와 ‘닥스골프’의 경우 신세계백화점에서 오는 30일까지 전략적 판촉 행사를 진행,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외 ‘슈페리어’도 29일까지 갤러리아콩코스에서 골프웨어 대전을 진행, 팬츠·니트·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