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골프·제화·유아동 복종 브랜드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고객층을 겨냥한 전략적인 판촉 프로모션 경쟁에 나섰다. 특수 매기잡기를 위한 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할인·증정행사로 소비자들의 발길을 불러 모으고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누구나 쉽고 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22종의 티셔츠를 출시했다. 캐주얼한 디자인의 피케 셔츠부터 화려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선염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을 제안한다. 또 5월16일까지 경품을 증정한다.
‘케이투’는 10만 원대 실속형 필드센서 소재의 ‘클라이밍 절개 반팔 짚티’를 내놨다.
‘지오투’ 는 5월15일까지 ‘더,더,더 이벤트’를 진행. 한 개 제품을 구매하면 2족 양말세트를, 두개 제품을 구매하면 양말과 이병헌 볼펜을 증정한다.
‘헤드’는 새롭게 출시한 베어풋 과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우산을 증정한다.
‘닥스골프’는 ‘리얼 체크 기프트’를 제안한다.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한 체크 패턴과 뛰어난 기능성이 더해진 피케 셔츠로 구성됐다.
‘헤지스 골프’는 마이너스 10커플 셔츠 4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남녀4종으로 오가닉(Organic), 빅 퍼피 블록(Big puppy Block), 마린(Marin), 컬러포인트 팁(Color point tip)으로 구성됐다.
‘잭니클라우스’는 젊고 트렌디한 패션 티셔츠와 용품 18가지 스타일을 선보인다. 30만 원 이상 홍삼세트와 50만 원 이상 고급 라운지웨어를 증정한다.
‘에스콰이아’는 실용성을 강조한 슈즈와 잡화 아이템을 추천한다. 타겟별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품격 있는 컴포트와 드레스 슈즈를 제안, 건강과 패션센스를 동시에 살릴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상품권도 제안한다.
‘닥스골프’ 브랜드 매니저 곽광일 부장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출시한 제품들은 최상의 기능은 물론 고품격과 스타일까지 갖춘 아이템으로 부모님부터 은사님까지, 가치를 더해주는 감사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유아동 브랜드들도 어린이 날 특수 매기잡기를 위한 전략적인 판촉 프로모션 경쟁에 한창이다.
‘리바이스 키즈’는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캡모자 사은품을 증정하고, 청바지 라인인 501 Jean을 기념해 5월 1일부터 5일까지 전품목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해피랜드·해피베이비·프리미에쥬르·크리에이션asb·압소바·파코라반베이비’는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미아방지용 장바구니를 증정, 중간 끈 사용으로 미아사고에 대한 염려를 덜어준다.
‘노튼주니어’는 홈페이지에서 퍼즐을 보고 비주얼을 맞추는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한다. 정답자 5명에게는 그래픽 라운드 티셔츠를 증정한다.
‘코데즈컴바인키즈’는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어린이 체험공연 ‘가루야 가루야’ 티켓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