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맞아 외식 브랜드 업체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몰이에 나섰다. 이벤트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소비자가 참여하는데 포커스를 맞춰 해외여행을 경품으로 내거는 브랜드도 있다. 올 가을 외식브랜드의 특색 있는 이벤트를 모았다.
차이나팩토리는 오는 11월 17일까지 황제의 음식이라 불리는 ‘만한전석(萬漢全席) 프리미엄 대축제’를 실시한다. 만주의 전통 음식과 한족 고유의 음식이 어우러진 산해진미의 결정판으로 알려져 있다. 만한전석은 만한전석 프리미엄 대축제 기간 중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메뉴 혹은 와인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아모레퍼시픽 한라 그린티 테라피 이용권과 무료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 행운이 담긴 초대카드를 선사한다. 또 3만8천원 이상의 와인 주문 고객에게 프랑스산 스파클링 와인 “바론 드 따이약 빼슈”을 무료로 증정한다. 차이나팩토리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한 후 만한전석 요리의 닉네임을 지어 준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차이나팩토리 1만원 식사권을 멤버십 카드에 적립해준다.
샐러드바 레스토랑 애슐리는 오는 31일까지 5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애슐리 베스트 5’ 메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미니 치즈케이크를, 방문 고객에게는 5가지 행운이 담긴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홈페이지 ‘애슐리와 함께 한 즐거운 사연 응모’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지펠 냉장고, 아이로봇 청소기, 닌텐도 Wii 등을 선물한다.
카후나빌은 런칭 6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후나빌의 싸이월드 타운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카후나빌 매장을 방문 후 매장 내에서 찍은 사진을 이벤트 응모 게시판에 올려주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상품은 프리밀 쿠폰(2명), 떡갈비 스테이크 쿠폰(3명), 싸이월드 도토리 5개(5명)으로 이벤트는 오는 10월 26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10월 31일에 발표한다. 카후나빌은 6주년 기념 이벤트 외에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는 기념 쿠폰을 무료배포한다. 홈페이지에서 ‘타이 댄싱 슈림프 만원 할인권’, ‘단호박 셔벗 무료 쿠폰’, ‘드렁큰 슈림프 무료쿠폰’을 출력하면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파파이스가 ‘바베큐맛 치킨샌드위치’를 출시했다. 은은한 바비큐 맛이 특징인 ‘바비큐맛 치킨샌드위치’ 세트 가격은 4900원이며 ‘바비큐맛 치킨샌드위치’가 포함된 ‘가을사랑 더블세트’는 1만900원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0월 31일까지 가을사랑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바비큐맛 치킨샌드위치’로 연상되는 재미있고 기발한 표현을 게시판에 올려주면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3명), 패밀리세트 제품권(100명), 더블세트 제품권(200명)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