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우모드(대표 조재형,조재우)의 편집샵 스위트홈(Suite Home)이 롯데부산본점을 시작으로 하반기 매장 수를 대폭 확대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지난 2일 현대목동점 오픈, 9일 현대압구정본점, 갤러리아센터시티점(천안점), 19일 롯데아울렛 의정부점, 22일에는 롯데 대전점에 오픈하게 된다.
깔끔한 베딩라인을 위주로 다양한 수입 침구 액세서리를 보기 좋게 꾸며놓은 편집매장 스위트홈에는 침구는 덴마크, 오스트리아, 포르투갈 등 유럽 각지의 고급 브랜드만을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 북유럽 스타일로 집안을 꾸미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브랜드의 인지도와 품질 면에서도 신뢰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위트홈은 지역별 상권에 걸맞은 상품연출로 인지도를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현대목동점은 롯데 부산점에 이어 두 번째 오픈된 매장이다. 목동은 서울 서부지역 최고상권 중심지로 프리미엄 베딩 상품을 중심으로 꾸며졌다.
스위트홈은 유럽의 가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엄선 구성한 수입베딩 편집샵이다. 스위트홈에는 덴마크 유명 디자이너의 베딩 브랜드 ‘GEORG JENSEN DAMASK(조지 젠슨 다마스크)’, 친환경 브랜드 ‘TrueStuff(트루스터프)’, 실용성을 강조한 미니멀디자인 브랜드 ‘The Embassy collection(더엠바시 컬렉션)’, 유럽 명품 구스 브랜드 ‘KAUFFMANN(카우프만)’과 함께 ‘DAVID FUSSENEGGER(데이비드 휘세네거)’의 성인/유아용 오가닉 블랭킷 제품 등이 입점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