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대표 김석주)의 패션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자리를 가졌다. ‘살롱 드 코벳블랑(SALON DE COVETBLAN)’이라는 시즌 테마로 생각과 취향이 같은 라이프 스타일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화제다.
마크라메(macrame) 공방 변지예 작가와 백화점 VIP고객 및 코벳블랑의 고객들과 함께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했다. 평소 집을 꾸미는 것에 대해 관심이 많고 따뜻하고 편안한 감성을 공유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코벳블랑의 브랜드를 찾는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마크라메(macrame)클래스를 진행했다.
마크라메 공방 변지예 작가는 한국에 마크라메가 알려지지 않았을 때부터 독학으로 마크라메를 연구, 지금은 국제 모던 마크라메협회를 이끄는 회장으로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한 작가이다. 이번시즌 코벳블랑의 따뜻하고 편안한 감성과 어울리는 마크라메를 니트 콜라보로 매장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바 있다.
지난 주 롯데백화점 본점 8층 이도 아뜰리에와 현대백화점 중동점 VIP라운지에서 진행된 클래스에서는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월행잉을 직접 만들어보는 원데이클래스를 2시간 남짓 진행했다.
코벳블랑은 이번 FW 평범하지만 매력적인 아티스트 3명과 라이프스타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기획은 국내 50여개의 공방 중 유니크한 공예품을 제작하는 아티스트들과 ‘LIFE & EXPLORER’ 영상 프로젝트를 통해 그들의 작품과 매장을 새로운 시각으로 선보였다.
코벳블랑에서는 앞으로도 꾸준하게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프로모션을 진행 할 계획이다. 지속적으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공감대 형성과 체험 기회를 늘린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