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랜드(대표 박성수)의 뉴발란스(NEW BALANCE)가 신학기 백팩 구매사은품인 ‘펭수’ 콜라보 키링이 순식간에 완판 됐다고 밝혔다. 뉴발란스는 이달 18일부터 온라인에서 출시됐던 ‘펭수 키링’ 사은품 증정은 진행되자마자 완판되어 팬들의 재입고 문의가 쇄도했다. 뉴발란스 측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1월 3일 뉴발란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재입고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해 10살이 된 펭수는 남극에서 한국까지 헤엄쳐온 펭귄으로 EBS 소속 연습생이자 최고의 크리에이터를 꿈꾸고 있다. 귀여운 외모와 달리 솔직하고 재치있는 입담으로 최근 남녀노소 상관없이 큰 인기를 끌며 대세로 자리 잡았다.
‘펭수 키링’은 2020년 신학기를 겨냥한 간단한 스트링 탈착을 통해 2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투픽 백팩을 포함한 총 7개의 신학기 백팩 중 1개 구매 시 1개의 키링을 증정한다. 따로 구매는 불가능하다. 내달 3일 재입고 되는 ‘펭수 키링’은 뉴발란스 직영점인 강남, 홍대점을 포함한 총 182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수 있다.
한편 펭수가 착용한 뉴발란스의 ‘투픽(2PIK)’ 백팩은 신발주머니, 미니크로스백, 카드 지갑, 호루라기 등의 구성으로 트렌디한 신학기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기능으로 갖춰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