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량 다운 시리즈, 러닝화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러닝 전문 브랜드 ‘브룩스러닝(BROOKS Running)’은 겨울철 러너를 위해 기능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갖춘 의류와 신발을 출시했다. 브룩스러닝은 입동을 지나 찬바람이 부는 날에도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경량 다운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고품질의 친환경 덕 충전재를 사용, 공기층을 형성해 외부의 찬 공기를 차단하는 기법으로 보온성을 더했으며 브랜드 시그니처 디자인인 사선을 활용, 다양한 이너들과 함께 트렌디한 착장이 가능하도록 했다. 따뜻하고 가벼운 스토브 롱 다운(구스·덕 충전재)도 새롭게 내놨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자연스런 핏으로, 평상 시에도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브룩스러닝은 입체패턴과 3레이어 다운백으로 디자인해 활동성을 높이고, 보온성까지 챙겼다. 3레이어 다운백의 박음선 안쪽에 테이핑 작업을 추가해 충전재 이탈을 막아 보온성을 높였다. 또 가볍고 방풍 기능이 있는 부드러운 촉감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다.
또한 브룩스러닝은 브랜드 역사상 가장 가볍고 빠른 러닝화 ‘하이페리온 엘리트(Hyperion Elite)’의 두번째 모델을 출시했다. ‘하이페이온 엘리트2’는 브룩스러닝 상품 중 유일하게 카본 플레이트가 장착된 러닝화이다. 도약 시 강한 추진력을 제공하고, 가볍고 쿠션감이 뛰어나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