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경영인상 사림섬유 박치선 대표 유공자 포상
한국아웃도어스포츠산업협회(한국아웃도어협회)는 지난 17일 오후 3시 섬유센터빌딩 17층 대회의실에서 2021년도 정기총회를 열고 유공자 포상을 진행했다. 개회사에서 강태선 회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아웃도어·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이 확산되고 있다.
아웃도어 스포츠 산업계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고 친환경 및 지속가능한 비즈니스모델로 변화해 미래가치를 선도할 수 있도록 정부와 유관 기관과 협력을 통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회원사 협력을 당부했다.
한국아웃도어협회는 행사에 앞서 아웃도어스포츠산업계를 대상으로 유공자 포상을 했다. 포상은 기업과 개인 총 9명에게 수여됐다. 이후 열린 2021년도 정기총회에서는 2020년도 사업보고 및 2021년도 사업 계획 보고가 이어졌다.
대정부 건의사항을 수렴했다. 특히 최근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친환경·지속가능 비즈니스(파타고니아코리아)’ 및 ‘라이브커머스(키끼리)’에 관한 초청강연을 진행해 회원사 참석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한국아웃도어협회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기업 역량 강화 및 제조업 선진화, 전문인력 양성, 해외 마케팅 지원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이날 열린 유공자 포상 수여 명단은 다음과 같다. ◇기업 △모범경영인상 박치선 사림섬유 대표이사 △우수브랜드상 네오피에스 팜스프링스(회장 안복희) △수출유공상 김상현 코베이 대표이사 △시장다변화상 덕산엔터프라이즈(회장 방주득)
◇개인 △신시장개척유공상 컬러앤터치 홍경아 이사 △신제품개발유공상 우진프라스틱 임남주 차장 △우수임직원상 원창머티리얼 조성계 차장, KOTITI시험연구원 정우진 팀장 △공로상 한국섬유산업연합회 김정현 과장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