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세엠케이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라운지웨어를 제안해 눈길을 모은다. 홈웨어와 ‘집콕’ 패션의 실내 영역을 넘어 외출복 느낌을 강조해 기분전환의 긍정적 효과를 기대했다. ‘NBA 기획 빅로고 반팔 라운지웨어 세트’는 전면에 트렌디한 빅로고 프린트로 유니크함을 더한다. 개성 있는 스타일로 반팔과 반바지 세트 구성으로 별도의 아이템 없이도 완성도가 높은 코디가 가능하다.
‘NBA 기획 민소매 라운지웨어 세트’는 민소매 상의로 시원함을 살렸다. 암홀 라인 절개 최소화로 노출을 줄여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다. 실용성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두루 갖췄다. NBA의 빅로고를 가슴팍에 넣어 트렌디한 매력을 살리며, 로고와 몸판을 배색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다.
여아 전용 ‘NBA여아 반팔 라운지웨어 세트’는 옐로와 퍼플의 러블리한 색상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가슴 부분의 컬러 레터링과 상하의 배색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하며, 하의 옆선 양쪽 절개 디테일과 넉넉한 사이즈의 포켓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한편, NBA키즈는 4세부터 12세까지의 어린이들을 위해 30여 개 NBA 팀의 헤리티지와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NBA만의 활동적인 스포티즘을 최대한 살린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의 아동 스트리트룩을 제안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