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즈 송혜교와 싱그럽고 우아한 S/S 컬렉션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여성복 미샤(MICHAA)가 섬세한 디테일과 높은 완성도의 강점을 내세워 이번 시즌 더욱 견고해진 테일러링을 강조한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실루엣의 원피스는 미샤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이번 2022 S/S 캠페인에는 미샤의 아이코닉한 원피스를 재해석해 카라에 비딩 장식을 표현, 정교한 퀄리티로 한층 고급스럽게 풀어냈다.
여기에 미샤만의 꾸띄르적인 섬세함이 물씬 느껴지는 트위드 미니 드레스도 선보인다. 화려한 색감의 원단 조직과 메탈 원사를 믹스해 단조롭지 않아 단품으로도 세련되고 엣지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브랜드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화사하고 다채로운 색감을 담은 S/S 뉴 컬렉션은 <Delightful Moment>가 컨셉이다. 성큼 다가온 따스한 계절을 마주하며 즐겁고 여유롭게 보내는 순간을 담아냈다.
섬세한 디테일과 높은 완성도로 알려진 미샤는 이번 시즌 더욱 견고해진 테일러링을 강조하며 하이엔드 여성복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공개된 화보에서 송혜교는 클래식한 슈트를 트렌디하게 변모시켜 경쾌한 기장감으로 새로운 멋이 느껴지는 셋업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또, 블루종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비비드 한 색감의 숏 기장 트위드 자켓과 와이드 데님을 매치해 우아하지만 상큼한 이미지를 보여주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